[애플티비+] 스파이 액션 로맨스 영화 고스팅 Ghosted 후기

2024. 3. 3. 09:08Media./Film

안녕하세요 한스입니다.
제목인
고스팅(Ghosted)은 연인 사이에서유령처럼 사라지는 것을 말합니다. 한국말로 하면 잠수탄다와 비슷하겠네요. 한국에서는 과거형의 단어 고스티드(Ghosted)를 발음상 고스팅으로 바꾼듯합니다. 크리스 에반스와 아나 데 아르마스가 나이브즈 아웃(2019), 그레이맨(2022) 이후 애플 티비 플러스에서 제작한 영화 고스팅 Ghosted 에서 다시 만나 스파이 액션 로맨스를 펼칩니다. 

애플티비 플러스 고스팅 (Ghosted) 

Ghosted — Official Trailer | Apple TV+ Youtube

애플티비 플러스 고스팅(Ghosted) 의미와 줄거리

CIA 요원 세이디(아나 데 아르마스)는 동네 꽃가게에서 시골청년 콜 터너(크리스 에반스)를 우연하게 만나, 급격하게 가까워집니다. 스파이인 세이디는 갑자기 사라지고 은 고스팅한(잠수탄) 연인을 찾아 런던으로 떠납니다. 애플에서 제공하는 OTT 서비스 답게 잠수탄 연인을 찾을 때도 애플의 기기 에어태그를 이용합니다.

 

AirTag

자주 쓰는 물건에 AirTag를 달아두면, 어디에 두었는지 기억나지 않을 때 iPhone으로 찾아볼 수 있습니다. 글자와 이모티콘을 함께 새길 수도 있습니다. 지금 apple.com에서 구입하세요.

www.apple.com

세이디에 거의 가까워졌다고 생각하는 순간 테러리스트들에게 납치를 당하게되고 그 테러리스트들은 을 택스맨이라고 부르며 자신들이 가지고 있는 무기의 비밀번호를 불으라며 고문하려는 순간 세이디가 나타나 을 구해줍니다. 세이디와 콜은 테러리스트들의 추적을 벗어나 무기를 되찾고 세상을 구하며 사랑도 이뤄낼 수 있을까요?

 

애플티비 플러스 고스팅(Ghosted) 후기

로튼토마토 평점을 봐도 알 수 있지만 전문비평가점수, 관객평가 둘 다 좋지 않습니다.

 

Ghosted

Salt-of-the-earth Cole (Chris Evans) falls head over heels for enigmatic Sadie (Ana de Armas)--but then makes the shocking discovery that she's a secret agent. Before they can decide on a second date, Cole and Sadie are swept away on an international adven

www.rottentomatoes.com

개인적으로는 아나 데 아르마스를 보려고 이 영화를 봤습니다만, 순박한 시골 청년 역의 크리스 에반스의 멍청한듯하면서 할거 다하는 캐릭터가 더 나았다고 생각합니다. 세간의 평에도 불구하고 티격태격하는 둘을 보는재미가 있고, 액션도 볼만합니다. 이 두 커플을 잡기 위해 여러 킬러들이 나오는데 캡틴 아메리카에 출연했던 익숙한 얼굴들이 카메오로 나와 재미를 더해줬습니다. 마지막에는 라이언 레이놀즈까지 깜짝 등장하구요. 개인적으로는 아나 데 아르마스007 노 타임 투 다이에서 신입 CIA 요원으로 등장하여 쿠바작전에서 007을 지원하던 모습이 가장 매력적이었다고 생각합니다. 

Bond meets new ally Paloma | No Time to Die | James Bond - Youtube

 

킬링타임에 아주 적합한 영화로 아나 데 아르마스를 좋아하는 남성팬이라면 추천드려요!! 

 

'고스팅' - Ghosted 보기 - Apple TV+ (KR)

Watch Ghosted, an action film starring Chris Evans, Ana de Armas, and Adrien Brody. Streaming on Apple TV+.

tv.apple.com

 

고스티드 포스터